심곡동 삼미 아파트에서 검정색 털을 가진 믹스견을 발견했습니다.
지난 7월 3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삼미 아파트에서 사랑스런 믹스견을 구조했습니다.
이 귀여운 믹스견은 체중이 3.5Kg 나가는 1살도 채 안된 어린 여자아이였습니다.
이 아이는 다리와 가슴쪽에 나있는 갈색털과 통통한 몸집이 특징입니다. 성격은 겁은 많지만 사람의 손길은 잘따르는 순한아이 입니다.
발견 직후 낯선 장소부터 낯선 사람까지 보이는 모든 것이 낯설어었지만 기본 검진을 잘 받아 준 아주 착한 아이 입니다.
이 사랑스런 아이에게 새 삶을 선물해 줄 따뜻한 입양처와 사랑을 가득 담아줄 새 가족을 만날 수 있기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유기견 입양 결정 시 그 아이를 받아들이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문제행동에 대한 훈련과 치료비 등의 경제적 비용 또한 신중히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천안시, ‘K-도그 페스티벌’ 내달 개최…"천안시민과 반려동물이 함께 걷는다"
고양시 반려온뜰, ‘2025 모범 동물보호시설’에 선정…전국 최고 수준 입양률로 주목
광명시, 반려문화와 기후행동 결합한 ‘2025 반려동물 문화축제’ 9일 개최
닥터프렌드, 'K-펫슬립케어' 앞세워 동남아·북미 공략 본격화
PetQuip, 동남아시아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영국 산업을 선보일 예정
글로벌 반려동물 산업, 인수합병 통해 기술·헬스 분야로 확장
업테일즈·펫라이즈, ‘경기도 반려동물 창업공모전’ 대상 수상
로얄캐닌코리아, ‘동물보호의 날’ 맞아 사료 1.5톤 기부…반려동물 복지 확산에 앞장
코스맥스펫, 증평에 400억 원 투자…펫 헬스 산업 본격 진출
펫생각, 충주 ‘2025 댕냥이 명랑운동회’ 및 건국대 행사에 펫밀크 제품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