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 엑스투오투(EX2O2) |
패션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EX2O2)가 새롭게 론칭했다. 엑스투오투(EX2O2)는 가방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지향한다.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간결함에 기본을 두었으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엑스투오투(EX2O2)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엑스투오투(EX2O2)는 패션기업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로 계열사 ㈜가나안의 막강한 소싱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추구한다. ㈜가나안은 4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대한민국 대표 가방OEM생산 기업이며 현재 노스페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파타고니아, 반스, 허쉘, 데카트론 등 수많은 브랜드의 가방 OEM생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방, 배낭 제조업계의 선두주자로 인정을 받고 있다.
엑스투오투(EX2O2)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중, 고등학교 학생들의 교복 및 사복 스타일을 고려한 대용량의 멀티백과 대학생, 직장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노트북, 태블릿용 심플한 테크백, 다양한 컬러의 이지백, 그리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트렌디한 슬링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고 전했다.
엑스투오투(EX2O2)는 1월 10일(목)부터 SPA 브랜드 탑텐(TOPTEN10) 전국 매장에서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온라인에서는 탑텐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