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택행정고시학원이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합격설명회'를 1월 9일(수) 개최하는 동시에 부동산실무 강좌 2종 1월 개강 소식을 알렸다.
평택행정고시학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실무 과정을 운영하며 부동산 전문가를 배출해온 교육기관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과정은 양질의 강의로 제29회 시험에서만 110명, 14년간 총 2,030명의 합격자를 기록해왔다. 대강의실과 독학 자습실 등 교육시설을 완비했으며 한울회, 한울밴드를 운영하여 학원 출신 수강생끼리 정보를 교류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쌓도록 돕고 있다.
'2019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합격설명회'는 1월 9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7시 두 번에 걸쳐 개최된다. 시험과목별 공부방법과 시험일정, 출제 경향 및 합격 전략 등에 대해 디테일하게 다룰 예정이기 때문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아주 좋은 기회다.
이번 합격설명회는 수험생 사이에서 '공법의 신'으로 꼽히는 고상철 교수가 진행한다. 딱딱한 강의식이 아닌 즐거운 분위기 속 담화 형식 설명회로 고 교수에게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속 시원하게 물어볼 수 있다.
합격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2019 1+2차 기초입문서,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민법 조문집을 증정하며 당일 등록자의 경우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20만 원 수강할인권, 인강 2년 수강권까지 받아가게 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1등 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 및 인강 2년 수강권(1명), 2등 합격보장반 20% 수강할인권 및 인강 2년 수강권(1명)을 제공한다.
'토지중개 부동산실무' 3주 과정도 평택행정고시학원에서 1월 8일(화) 개강한다. 토지중개란 토지 가치분석을 통해 가치 상승의 의미를 파악하고 직접 투자하거나 컨설팅하기 위한 지식을 키우는 부동산실무 과정이다. 실질적인 개발을 위한 토지 지식, 부동산 가치판단 능력, 법률 해석 능력 및 실무 적용 능력, 부동산 정보 이해도를 향상하고자 하는 이에게 알맞다.
강의는 고상철 교수가 직접 맡았으며 1주차(1월 8일), 2주차(1월 15일), 3주차(1월 22일) 총 3회에 걸쳐 화요일마다 진행된다.
'멘토 이영욱의 5주 만에 끝내는 경매의 정석'도 1월 21일(월) 새롭게 개강한다. 매주 월요일 19시부터 22시까지로 시간표가 편성된 이 수업은 경매뿐 아니라 지역분석, 물건분석 등 부동산투자에 대한 기본기를 전수함으로써 경매투자 전문가를 양성하는 스파르타 기본반이다. 드림에셋부동산중개/드림에셋컨설팅 대표이자 EBS와 함께하는 랜드프로 부동산경매투자 전임교수 이영욱 대표가 1월 21일(월)부터 2월 18일(월) 총 5주간 수업을 책임진다.
쉽고 빠른 이해를 돕는 300P 경매 교안을 제공하며 수강생 동기 및 선후배와 기수별 네트워크 구성, 법원 견학 및 임장 기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물건 종류별 최근 경매시장 트렌드 및 향후 전망, 우량물건을 선점하고 스마트하게 입찰받는 방법, 실전경매 입찰 노하우와 단기 경매학습법에 대해 배우고 싶은 이에게 권할 만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