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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모아 인트로(HCW-704) 안마의자 |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2019년도 기해년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지난해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 안마의자를 비롯해 올해에도 인기를 이어갈 스테디셀러 제품을 추천했다.
지난해 웰모아는 '가격파괴! 유통마진 ZERO'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중간유통 과정을 제거하고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을 벤치마킹해 브랜드 변화를 이끌어왔다. 이에 안마의자 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만남으로 다양한 안마의자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같은 변화를 이끌어오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은 99만 원 안마의자 '인트로(HCW-704)'다. 웰모아의 첫 D2C 전략 모델로 온라인 판매의 한계를 극복하며 실사용자 평점 5점 만점에 가까운 4.8점을 기록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모델이다.
또한 웰모아는 저가 안마의자가 가질 수 있는 편견을 깨기 위해 자동체형 체크 시스템을 비롯해 전방 슬라이딩 기능, S자형 인체공학 프레임 등 프리미엄급 기능을 탑재했고 99만 원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퀄리티로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 N사에서 인기순위 1위를 달렸다.
인트로와 더불어 웰모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타미3DX(HL-8800D)는 기존 안마의자 방식인 1개의 에어펌프를 2개로 늘려 더욱 강력한 전신 에어마사지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신체를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굴곡진 라인을 따라 움직이는 빈틈없는 3DX 안마 시스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딥 오렌지, 매직 아이보리의 신규 컬러 2종을 추가하여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엘식스(HCW-701) 안마의자는 이름처럼 L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을 적용하여 목부터 엉덩이까지 입체적이고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동시에 S프레임을 함께 적용하여 신체 곡선에 맞게 더욱더 세밀하고 정교한 안마로 전신을 풀어주며 자동체형 인식시스템, MP3, 온열 기능, 12가지 자동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기능을 포함한 풀옵션 안마의자다.
관계자는 "2019년에도 웰모아 안마의자와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구매는 웰모아 공식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