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인생술집' 김동현, 아내와의 11년 연애 비결은? "10년 전 쓰레기였다" 달달한 신혼 일상 대공개

신빛나라 2019-01-03 00:00:00

'인생술집' 김동현, 아내와의 11년 연애 비결은? 10년 전 쓰레기였다 달달한 신혼 일상 대공개
▲'인생술집'에 출연한 김종진, 김보성, 김동현 (사진=ⓒ'인생술집' 방송 캡처)

어제(3일) 방영한 tvN의 예능 '인생술집'에는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멤버 김종진과 파이터 김동현과 의리의 아이콘 김보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작년 9월, 결혼한 김동현은 파이터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만큼 달달한 신혼 스토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과거,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티격태격하면서도 알콩달콩한 현실 부부의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당시 방송에는 절친 추성훈이 등장해 김동현에 대한 폭탄발언을 하기도 했다. 추성훈은 "김동현과 10년 전에 처음 만났다"고 밝히며 "그때 김동현은 아무 것도 아니고 그냥 뭐 쓰레기였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한편 김동현은 아내 송하율과 6살의 차이로 11년 열애 끝에 지난 해 9월 웨딩마치를 올렸다. 지난 밤 '인생술집'에 출연한 김동현은 아내 송하율의 달달한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오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