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명 '기적의 팬케익'으로 불리우는 일본의 수플레 팬케이크 브랜드 플리퍼스(FLPPER'S)가 국내 1호점으로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인 '고메 494'에 내년 1월25일 오픈할 예정이다.
플리퍼스(FLPPER'S)는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일본 여행 시 먹어야 할 디저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멀리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소식을 반기는 이들이 많다.
플리퍼스(FLPPER'S)의 수플레 팬케익은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부드러운 식감에 계절과일을 곁들인 메뉴로, 위에 올라가는 크림은 메이플 버터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비주얼이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한국 디저트 시장에서 높은 퀄리티와 비주얼이 좋은 플리퍼스(FLPPER'S)의 수플레 팬케익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월 25일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입점되는 플리퍼스(FLPPER'S)는 인테리어 또한 단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노란색과 흰색의 BI (Brand Identity) 컬러로 세련되고 깔끔한 인상을 주어, 잡다한 집기없이 오직 메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전면 오픈주방으로 수플레팬케익이 구워지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