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오늘의TV] 대장금이 보고있다' 소녀시대 유리, 신동욱과 '훈훈 가득' 다정한 팔짱 "끝까지 파이팅"

조아라 2019-01-02 00:00:00

[▣오늘의TV]  대장금이 보고있다' 소녀시대 유리, 신동욱과 '훈훈 가득' 다정한 팔짱 끝까지 파이팅
▲'대장금이 보고있다' 주연 배우 소녀시대 유리·신동욱(사진=ⓒ유리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유리가 신동욱과 함께 다정한 응원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유리는 자신의 SNS에 "끝까지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의 출연진인 신동욱, 이열음과 함께 유리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사진은 MBC 연예대상 당시의 모습으로 유리는 흰색의 우아한 자켓과 드레스를 입고 신동욱, 이열음과 함께 미소짓고 있다.

유리와 신동욱의 훈훈한 팔짱과 더불어 작품에 대한 애정이 담긴 사진 속 배우들과 유리의 글에 이목이 모였다. 유리와 신동욱은 '대장금이 보고있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서로 사랑의 작대기를 가리키고 있는 관계다.

유리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리 언니도 끝까지 파이팅", "세 사람 너무 다정해 보여요", "항상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등 따뜻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16부작 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절찬 방영중에 있다.

[팸타임스=조아라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