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년회, 망년회 등 이름도 다양한 연말모임을 뒤로 하고 2018년도 아쉬움과 섭섭한 속에 마지막날을 맞았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 해, 새로운 마음가짐과 설렘을 안고 새출발의 첫발걸음을 내딛고자 가슴이 벅찬 때이기도 하다.
연말 모임, 회식이 많았던 직장인들에게는 신년 계획 준비로 분주해지는 시기이다. 새로운 성취와 성공을 준비하는 때인 만큼 나누는 이야기도 진지해지는 분위기가 마련되는데, 의욕을 북돋우는데는 식사와 술이 빠지면 아쉬운 게 사실이다.
새해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자리인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특별한 메뉴가 생각나는 경우가 많다. 격조 있는 인테리어에 개별룸과 단체룸, 단체석은 물론 주차시설까지 잘 갖추어져 회식 장소, 모임 장소로 인기를 모으는 천안 대게 맛집 대게나라는 이럴 때 가볼만한 곳이다.
메인메뉴로 나오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특A급만 선별하여 자체 대형수족관에 보관되었다가 고객이 주문하는 대로 자체 개발한 찜 기계에 쪄내어 먹기 좋게 손질되어 고객상에 차려진다.
이곳에서 만난 단골 고객 한 사람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먹는 식감이 좋아 한 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찾게 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동네 맛집입니다"라고 말했다.
![]() |
메인요리 외에도 사시미, 게살죽, 샐러드, 볶음류, 튀김류, 탕류, 게살볶음밥, 후식 등 코스형식으로 나오는 곁들이 음식도 다채로운 종류에 수준급 내용을 자랑해 특히 가성비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호평받는다.
대게나라 천안점 관계자는 "새해 신년회, 가족외식, 각종 모임 등에서 품위 있고 특별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맛과 멋 그리고 편의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는 이곳에서 품격과 특별함을 갖춘 식사를 체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