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 가성비 '대형 공기청정기' 골드닥터(GOLD Dr.) 출시

권지혜 2018-12-28 00:00:00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 가성비 '대형 공기청정기' 골드닥터(GOLD Dr.) 출시

<사진제공 SB미디어><포토그래퍼 김창희,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박지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로엘(ROEL)이 50평형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골드닥터(GOLD Dr.)를 출시하며 사무실, 병원, 회사, 학원 등 평형이 크고 유동인구가 많은 공간을 위해 쉽고 편리한 설치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다.

AMD의 팬 기술을 통해 빠른 공기정화 기술을 가진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랙홀 Z10' 등 공기청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로엘에서 새롭게 출시한 골드닥터(GOLD Dr.)는 최근 사무기기와 오피스 제품의 렌탈과 임대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제품이다. 간편한 필터 교체와 바퀴를 통한 이동 편의성, 듀얼필터를 통한 공기청정 기능 향상을 통해 대형 공간의 공기정화가 가능한 골드닥터는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고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나 렌탈 보다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휠씬 경제적인 공기청정기이다.

사무용 제품으로 주로 렌탈 되는 복합기나 정수기 제품의 경우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임대와 렌탈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나,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의 단순관리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최근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구입하여 장기간 사용하는 기업이나 사무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필터 교체의 주기가 6개월로 긴 편이며 필터의 셋트 판매가격이 저렴하여 필터교체비용의 부담이 적기 때문에 중대형 사무실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학원, 병원에 적합하다.

좌우 양방향의 듀얼 공기 흡입구를 장착한 골드닥터는 1개의 필터로 공기정화를 진행 할 때 보다 흡입량과 필터 수명, 정화속도가 2배로 늘어나며, 필터의 두께도 훨씬 두껍게 설계되어 공기 정화 효과가 뛰어나다.

공기정화는 4중의 복합필터와 이온발생을 통한 5단계의 공기정화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극세프리필터를 통한 기본적인 먼지 정화 능력, 고효율의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통한 초미세먼지 정화, 활성탄 재질의 탈취필터를 통한 악취 제거, 항균필터를 통한 살균성과 제독 성능을 가지고 있다.

청정 이온 발생을 통해 먼지나 바이러스, 냄새 등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 극세프리필터는 물세척이 가능한 반영구적인 소재로 필터를 보호 해주고 필터교체 주기를 늘려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PM 1.0 적외선 센서와 별도의 가스 센서를 통해 정확한 공기상태를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녹색, 청색, 주황, 적색의 4단계 색상 별 표시로 직관적인 실내공기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골드닥터는, 전면과 상단으로 이어지는 듀얼 디스플레이를 통해 앉아있거나 서 있어도 LCD를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으며, 바퀴를 달려 있어 간단히 이동 가능해 대형 공기청정기의 편리성을 높였다.

4단계의 공기 오염도 측정과 함께 각진 부분 없는 라운드 디자인은 로엘의 제품들이 가지는 장점으로 유럽피안 디자인과 실용성을 결합한 형태이다. 1일 기준 약 16.6시간 사용시 필터의 교체 주기는 6개월(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정도로 필터 교체 주기가 길며, 성능과 효율성을 겸비한 DC모터를 내장해 한달 전기 사용량은 약 3천원 정도로 경제적이다.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의 대형 공기청정기 로엘 '골드닥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종 오픈마켓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