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가 찾아와 추운 날씨에도 보습크림만큼 인기가 좋은 아기수딩젤, 조리원에 있는 산모들의 신생아에게는 더욱 필수품으로 겨울철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약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의 경우 특히나 피부에 닿는 것과 섭취하는 것들 또한 조심해야 하는데, 작은 것 하나만으로도 아이 피부가 뒤집어지거나 예민 반응을 보일 수 있어 더욱 꼼꼼하게 아기수딩젤추천을 받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 맘카페에 올라오는 아기수딩젤 중에서도 아토오겔 브랜드는 '성분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들로 유아수딩젤이 많이 언급되며 신생아를 둔 산모들에게 제품을 선택하는데 필요한 정보가 되고 있다.
유아수딩젤을 찾는 소비자들 내에서는 성인도 찾아볼 수 있는데, 대체적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기와 성인이 사용 후 '피부가 많이 진정되었다', '향기가 없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때에도 부담이 없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토오겔 브랜드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진정에 탁월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하면서 피부 고민이 있는 성인과 아기가 순하게 피부 진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2년 여간 샘플 테스트 진행 후 출시된 제품들이다.
성분 분석 어플 내에서 확인 가능한 아토오겔 브랜드는 성분 덕분에 조리원에 있는 산모들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저 자극 유아수딩젤추천이 이어지고 있으며, 여름에는 물량이 풀리자마자 품절 사태가 일어날 만큼 인지도 높은 아기수딩젤로 여전히 강추위가 몰아치는 한파에도 필수 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들이 함유되어 출시된 아토오겔은 판테놀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들로 예민해진 피부나 즉각적으로 수분감이 필요한 피부 부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연말을 맞이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받고 포토후기를 등록한 소비자들에게는 매달 추첨해 3종 세트를 무료로 출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토오겔 본사 홈페이지와 SNS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