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의 맛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지난12월14일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패션클래스를 개최했다. 브리오슈도레 여의도역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명 패션브랜드 블랙마틴싯봉과 함께 진행하였다.
참여 대상은 브리오슈도레 매장에서 11월 한 달 간 실시된 '수험생 응원 우체통 이벤트'의 당첨자들로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동반한 가족 및 친구들로 구성 되었다.
브리오슈도레 패션 클래스에서는 1시간 30분 동안 이미지메이킹 방법과 사회인으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 자신감의 필요성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수험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을 위해 최근10대들에게 인기있었던 퍼스널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 진단은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색 등을 통해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신체 색상을 발견하고 자신에게 맞는 패션이나 메이크업 방법을 찾아내는 방법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강사와 함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본인에게 맞는 색깔과 톤, 패션 스타일링과 화장법 등을 배웠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이제 곧 대학생활을 하게 될 수험생들을 위해 '호감을 주는 고품격 이미지메이킹'이라는 주제를 선택했다"며 "본인에게 맞는 이미지와 자아찾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리오슈도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브리오슈도레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8가지 혜택이 담긴 쿠폰북과 2019년 최고의 공연뮤지컬 팬텀과 함께하는 브리오슈도레 Romantic Memories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리오슈도레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1,658개에 이른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