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소비자직거래로 만나는 KJDC 플래티넘엑스인증 백금커플링, 1캐럿다이아반지 전문점 인기

이경영 2018-12-18 00:00:00

소비자직거래로 만나는 KJDC 플래티넘엑스인증 백금커플링, 1캐럿다이아반지 전문점 인기

KJDC(Korea Jewelry Design center)소속 플래티넘엑스(Platinum X) 인증업체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반지마을에서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KBS 생생정보통에서 알뜰결혼준비로 소개, 다이아몬드직구대행 세일이벤트로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특가제공이라는 내용의 이벤트다.

1캐럿다이아반지를 플래티넘엑스(Platinum X) 웨딩밴드와 함께 300만원대부터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구매방식이 소개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울 청담동과 부산 범일동에서 만날 수 있는 2019서울-부산 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는 직수입된 다이아몬드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예비부부들의 결혼반지와 프로포즈반지 결혼기념일선물로 인기많은 1캐럿다이아몬드를 보석전문가를 통해 합리적인 조건으로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KJDC에 소속된 알.투.파.반 브랜드에서는 '수요 골든데이 이벤트'로 알뜰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작은결혼식을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서울청담동과 부산범일동에 위치한 파라디체주얼리전시관 소비자직거래 예물박람회 행사장에서는 패션주얼리, 데일리커플링부터 유색, 진주, 백금, 1캐럿다이아반지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심플하고 부담없는 다이아몬드목걸이를 원한다면 KJDC소속 브랜드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반지마을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1캐럿은 300만원대부터 제공되며 3부, 5부, 7부 등 직거래로 선보이고 있다. 본 행사와 함께 백금 디자인 제품 플래티넘엑스 전문 취급점으로 '1% 디자인제작'도 가능하다.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는 결혼 프로포즈반지로 선호도가 높은 구성이며, 방송에서는 직접 만드는 결혼반지로 소개돼 의미와 가치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알려졌다.

한편, 업체는 방송 소개 이후 서울 청담동본사와 부산범일동행사장에 방문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만날 수 있다.

천안, 청주, 강릉, 속초, 대전, 광주, 수원, 인천, 대구, 창원, 울산, 부산, 제주 등 지역별 교통비지급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결혼반지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다이아몬드는 부산최초로 다이아몬드를 다량 보유하여 보석감정사의 선별을통해 다이아몬드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제도도 운영중이다. 또한 고객인 원한다면 다이아몬드가 세팅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다이아몬드반지를 준비할때 가격 위주의 비교를 하는 경향이 있다. 천연석인 다이아몬드는 같은 감정서 및 스팩일지라도 자체의 퀄리티와 감정서 세부내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므로 좀 더 신뢰할만한 브랜드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 하는 것이 좋다.

KJDC 관계자 유만곤 대표는 "매주 수요일 특가진행 이벤트, 신랑반지반값, 14K -> 18K재질업그레이드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결혼예물과 프로포즈 기념일선물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려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디자인을 제공하고 구매후에도 무상으로 프리미엄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