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에 선정된 '가구톡세상'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구톡세상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가구, 입주가구, 부모님 선물 가구 등의 가구를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개선하고자 가구 구입을 결심한 사람들이나 새해 봄철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주를 앞둔 입주가구들을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가구톡세상의 전국 9개 모든 지점에서 진행된다.
가구톡세상의 전국 지점은 하남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 총 9개 지점이며, 소파, 침대, 식탁, 장롱 등 약 1천 조 이상의 다양한 가구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에 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이다. 전국 9개 지점에서 한 번의 가구 사입으로 유통비를 낮춰 단가를 저렴하게 책정했으며, 대량 구매 형태를 통한 가격절감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가구톡세상은 인터넷 구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목가구, 장롱, 고급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침대, 고급 매트리스, 서랍장 등의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객마다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상담과 본사 직배송, 제품 결함 시 1년 무상 a/s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이처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친절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구톡세상의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달 2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2018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윤리경영 부문 1위 기업답게 좋은 품질의 가구들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재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14개 지점까지 확대시킬 예정이다"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