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가가 높게 책정되어 화제를 불러 출시된 아이폰xs, xr, xr 맥스 모델이 출시 당시에는 많은 인기를 모았지만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으로 실 판매량이 높지 않아 판매량이 낮아지고있어 오히려 전 세대 아이폰인 아이폰6s, 아이폰7 가격이 특가 할인으로 나와 다시금 인기를 끌고있다.
스마트폰 공구카페 싸다구 버스폰은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xr과 아이폰xs(max) 가격을 인하하여 공동구매 중이며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있다.
또한 현금완납으로 소비자들의 핸드폰 가격 부담을 줄여주는 공구로 현재 인기폭주 중인 공동구매로는 갤럭시s8,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로 갤s8 0원 갤럭시s920만원대,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가격은 30만원대로 개통 가능하다. skt, kt, lg 통신사 마다 자유로운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 아이폰6s, 아이폰7을 10만원대 안팎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lg v30, 갤럭시a6 2018, 갤럭시a8 2108, 갤럭시온7 프라임은 할부원금 0원 무료스마트폰으로 특가 연말 이벤트 진행중이라 전했다.
삼성, 애플, 엘지의 고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아이폰x LG V40 ThinQ 등을 할부로 구입하게되면 매월 발생되는 할부금이 부담스러울수 있으나 싸다구버스폰의 현금완납 공구를 이용할시 저렴하게 최신폰 이외 공짜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기때문에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러한 공구카페를 이용해서 구매하는것이 이득이라고 덧붙였다.
특가 공구스마트폰 가격문의는 네이버 온라인 공식 대리점 공동구매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