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주 지역 예비 신혼부부 위한 '광주 웨딩박람회' 열린다

권지혜 2018-12-14 00:00:00

광주 지역 예비 신혼부부 위한 '광주 웨딩박람회' 열린다

어느덧 한 해를 정리하고 마무리하는 12월이 됐지만, 내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12월은 여전히 정신없이 바쁜 달이다.

이것저것 미리 준비해야 할 것도 많기 때문이다. 자칫 머뭇거렸다가는 원하는 날짜나 장소를 잡을 수 없어 발만 동동 구르게 될지도 모른다.

이처럼 내년 결혼을 준비 중인 광주지역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광주 웨딩박람회가'가 오는 12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CGV광주상무에서 열린다.

이번에 열리는 광주 명품 웨딩 박람회는 특별한 웨딩 패키지를 준비해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 신혼부부의 행복한 결혼을 돕는다.

광주 웨딩박람회가 특히 특별한 이유는 제주촬영과 온수풀이 제공된 풀빌라 숙박까지 최소비용으로 최대만족을 얻을 수 있는 최고실속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완벽한 맞춤상담으로 박람회가 진행되며 웨딩 전문가와의 1:1 프라이빗 상담을 통해 본인만의 차별화된 상담이 가능하고 100% 가격 정찰제를 시행해 거품 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또 최고의 웨딩브랜드 업체로 소문난 다수의 업체가 참여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사전 참가 신청 특별 우대 혜택도 진행하고 있어 사전 참가 신청 시 엄청난 혜택도 부여한다.

리허설과 본식을 더한 '실속 패키지', 본식 사진과 드레스, 메이크업을 더한 '클래식 패키지' 드레스와 메이크업이 더해진 '알뜰 패키지' 등 각종 패키지 특가상품도 오직 광주 웨딩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현장에서 스드메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웨딩홀 계약금 10만원, 혼주 메이크업(양가 부모) 특별할인, 야외촬영 1시간(원본+11R 액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택 1)

이밖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광주 웨딩 박람회를 사전예약 한 뒤 1시 이전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치킨 교환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