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홀리'가 개최하는 '홀리 마켓'의 판매 아이템으로 선정된 로벡틴 페이스 오일이 초기 물량을 1시간만에 완판하고, 쇄도하는 앵콜 요청에 급히 추가 확보된 물량까지 연이어 완판하여 화제를 모았다.
'홀리'는 약 4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정상급 뷰티 유튜버로, 털털한 성격과 솔직하면서도 꼼꼼한 리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홀리마켓'은 해당 유튜버가 평소 애용하는 제품 중에서도 이른 바 '최애템'만을 꼽아 진행하는 소셜마켓. 이번뿐만 아니라 기존부터 믿을만한 제품들이 여럿 '홀리마켓' 판매 리스트에 올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오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된 홀리마켓에서 완판신화를 기록한 로벡틴 페이스오일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수상한 제품으로,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촘촘한 보습력을 전달해 속당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준다.
이번 '홀리마켓'에서 로벡틴 페이스오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카케어 퓨리파잉 토너'를 특별 증정하기도 했다. '시카케어 퓨리파잉 토너'는 트러블 진정 및 소염, 항균효과가 있는 어성초 추출물이 포함되어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로벡틴 관계자는 "로벡틴 페이스오일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파운데이션에 소량 섞어 활용하는 방식으로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며,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홀리마켓'에서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한 로벡틴 페이스오일 제품은 최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에서 뷰티 전문가인 이은주 교수와 얼루어 뷰티에디터 박정인 기자의 공동 선택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