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스트레스와 과로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 하루 내내 쌓인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잠자리가 중요하다. 특히 숙면을 취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직결된 매트리스를 올바르게 선택하는 것이다.
침대 매트리스의 수명은 최대 5년이다. 매트리스를 오래 사용하게 된다면 매트리스 속 집먼지 진드기가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폐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또 오래된 매트리스는 척추와 관절을 변형시킬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이 가운데 침대 위 토퍼처럼 사용하는 '더나은세상'의 신개념 침대 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인체의 곡선을 따라 따로따로 반응하여 한부분의 예외 없이 골고루 받쳐주는 고밀도 스프링으로 수면시 가장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매트리스다.
하중을 받는 부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여 어깨는 푹신하게 유지하고 허리는 단단하게 받쳐주어 수면 시 몸의 자세를 균형 있게 유지해 편안함과 상쾌함을 제공한다.
또한 더나은세상의 3단 접이식 침대 매트리스는 에어홀 구조를 채택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기분 좋은 온도를 제공하며, 놀라운 탄성과 복원력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더나은세상의 마약매트리스는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에서 라돈에 대해 까다롭게 안정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형과 침대형 두 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비싼 광고비와 불필요한 유통과정, 판매자의 높은 마진 등으로 시중 매트리스는 고가를 자랑하는 경우가 많다. 더나은세상에서는 이러한 가격거품을 줄여 안전하고 편안한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나은세상의 마약 수면매트리스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더나은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