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겨울을 맞아 첫 한파가 시작됐다. 엄청난 추위와 건조한 칼바람 속에서 피부 보습에도 주의보가 내려졌다.
추운 겨울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민감해지기 쉽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질 가능성이 크다. 이 때문에 잠자코 있던 피부가 문제성의 민감한 피부로 변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따라서 어느 때보다 전반적인 관리가 절실해질 때이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 어떻게 해야 더 효율적인 관리를 할 수 있을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대구 문제성피부관리 전문샵 '예스스킨앤바디' 에서는 겨울철 보습 피부관리와 함께 경락혈을 마사지하여 몸과 마음 속 건강까지 챙겨야 함을 강조한다.
'예스스킨앤바디' 관계자는 "사람의 몸은 뫼비우스의 띠와 같다. 이 때문에 예스의 테라피에서는 단순히 겉에만 바르고, 케어하는 피부관리가 아닌, 겉(경락혈+근육)의 마사지로 몸 속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하는 큐어테라피를 통한 관리가 이루어진다"고 전했다.
예스스킨앤바디에서는 천연 화장품, 필링 클렌징, 리프팅 등 다양한 특수 관리를 패키지로 제공하여 수분 보습과 해독, 미백관리, 여드름관리 등 다방면으로 피부를 개선해준다.
이러한 독자적 기술력과 함께 체계적인 '예스스킨앤바디'만의 프로그램으로 인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도 웨딩케어를 받기 위해 이용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예스스킨앤바디'의 자세한 약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