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연예인샴푸'라고 불리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가 임산부 샴푸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생활용품 안전성 관련 이슈가 사회문제로 떠오르면서 화학성 물질이 들어간 제품을 피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기 때문. 특히 화학성분에 민감한 임산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가임기 여성이나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지역 맘 카페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샴푸는 기존 천연샴푸들이 샴푸 후 청량감을 위해 소량 사용했던 화학성 계면활성제까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대체했다."라고 전했다.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100%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천연샴푸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클레보스 현대홈쇼핑에 김수로, 이정진, 김민종 인기스타 3명이 클레보스 이사로 방송에 출연하면서 이슈를 얻은 바 있다.
임산부부터 유아까지 모두가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100% 자연 유래 클레보스 네츄라포레스타 천연샴푸는 현재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