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고 간편한 거실카페트청소방법, 러그세탁법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사용법이 간단해 물이 필요없는 플뤼에 패브릭클리너가 인기다. 카시트세척, 유모차세척, 러그청소, 카펫세탁 등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한 부분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셀프로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카시트, 유모차, 패브릭소파, 카페트 등 제품들은 업체에 세탁을 맡겨야하는데, 비싼 세탁비용으로 부담됐던 가정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셀프 케어가 가능한 만능 패브릭클리너는 부드러운 거품 타입의 제품으로 물 없이 단독으로 세탁이 가능하다. 제품을 뿌리고 문지르기만 하면 오염이 제거되는 간단한 사용법, 방금 세탁한 듯한 탈취효과와 포근하고 은은한 꽃향기가 난다. 150ML의 패브릭클리너는 저렴한 비용에 적은 양으로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하여, 카시트, 러그, 카페트, 유모차세탁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화학적 항균제와 달리 유해물질, 독소가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무기항균제 제품인 플뤼에 패브릭클리너. 곰팡이, 알레르기균 등 무려 650종의 세균과 바이러스의 번식억제 및 살균이 가능하다. 미국 FDA에서 정식승인 바은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제품으로 아이들이 사용하는 카시트시트, 유모차시트세탁 제품으로 매우 좋다.
플뤼에측은 '반영구적인 항균기능과 99.9%라는 완벽한 항균력을 지니고 있어 40회 이상 세탁 시에도 98.1%의 높은 항균력을 유지한다.'며, '섬유로 인한 알레르기, 피부염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간편하고 안전한 러그, 유모차, 카시트, 카페트세탁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