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 홍합, 도미, 광어까지 겨울이 되어야만 맛있어지는 해산물들이 있다. 2018년도를 보내며 다양한 연말 모임, 행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제철 음식만큼 찾기 좋은 메뉴도 없을 것이다.
대천해수욕장맛집 푸른바다회타운은 지난 10월 8일 새롭게 오픈한 신상 맛집으로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며 신선한 해산물들을 준비하고 있다. 1층 수산물 백화점에서 다양한 해산물들을 산지원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횟감 1Kg당 8,000원을 내면 매운탕까지 맛볼 수 있다.
전망 좋은 2층과 3층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총 200여 석의 규모로 가족 모임이나 친구 모임, 회식, 연말 모임 장소로도 좋은 대천항맛집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모임을 마치고 다 같이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카페도 1층에 오픈하고 있어 따로 자리 이동을 하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다.
각종 모임을 진행하다 보면 인원이 많기 때문에 주차장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푸른바다회타운은 건물내에도 주차장을 마련하고 있고, 매장 앞에도 공용주차장이 있어 인원이 많아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대천맛집 장소이다.
제철 맞은 각종 해산물들을 저렴하게 주문해 마음껏 먹을 수 있고 대천 앞바다의 전경을 탁 트인 통유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낙조가 아름다운 맛집이라는 타이틀이 생길 정도이다.
푸른바다회타운의 특별메뉴로는 대천해수욕장조개구이, 조개찜, 아나고구이, 물회, 초밥 등이 있으며 제철에 나오는 김국, 홍합탕, 조개탕은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