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코지슬립'이 12월 연말을 맞이해 창고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제품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며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을 원가로 구입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미국 현지에서 제품을 직접 선별하는 과정을 거쳐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국내로 미리 수입해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10년 워런티와 함께 원하는 시기에 배송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 사랑받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의 스프링에어 등 6가지 브랜드, 20여종의 수입매트리스를 자유롭게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독점으로 수입 및 공급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지는 브랜트우드홈의 전 제품은 공인된 인증기관에서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과 친환경 인증을 받아 일반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인체에 유해한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소재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들만을 사용하여 무독성, 저자극을 원칙으로 미국 현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 코지슬립을 통해 국내에 정식 수입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한해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이번 연말결산 창고대방출 세일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하셨던 많은 분들께서 큰 혜택을 가져가셨으면 좋겠다"며 "코지슬립 쇼룸에 직접 방문하시는 고객들에 한해 추가할인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슬립은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7일 오픈한 대구점까지 세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연말맞이 창고대방출 세일은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대구점에서는 오픈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점으로 전화 문의 시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