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불법 주차대행 서비스가 성행해,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불편의 목소리가 점차 높아져가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7월 김포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오픈한 'SK주차장'이 겨울맞이 파격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K주차장'의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출국장까지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되는 기존 김포공항 주차장과 달리, 공항까지 무료로 하이리무진 셔틀차량을 통해 2~3분 이내에 공항 출국장 입구까지 도착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시간이 상당히 절약된다.
특히 이번 진행되는 겨울맞이 파격 이벤트를 통해 올해 12월까지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된 비용을 적용, 1일 기준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보다 약 50~60% 저렴한 금액(주말 및 공휴일 포함)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공항 주변의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다.
또한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서비스를 정상가보다 3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여러 서비스가 구비되어 있는데, 주차대행료가 부담스러운 고객은 직접 방문하여 주차하면 대행료가 포함되지 않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위하여 주차대행 서비스 질을 높이는데 힘을 쓰고,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