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슈퍼맨이돌아왔다' 허양임 "고지용 아내라서 부끄럽다"…건후의 폭풍옹알이 180도 달라진 모습

신빛나라 2018-12-10 00:00:00

'슈퍼맨이돌아왔다' 허양임 고지용 아내라서 부끄럽다…건후의 폭풍옹알이 180도 달라진 모습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고지용 아내 허양임이 남편 고지용의 아내로서 부끄럽다고 털어놔 화제다.

지난 9일 오후 방영된 KBS 일요일 예능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건강 검진을 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고지용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간수치, 혈당 모두 정상이었다. 그러나 오랜 기간 흡연으로 인해 폐 건강이 나빠진 상황. 이에 아내 허양임은 "계속 이 상태라면 폐가 제대로 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며 "내가 아내로서, 그리고 의사로서 흡연을 말리지 못한 것이 참 부끄럽다"고 털어놨다.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건후 남매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폭풍 성장한 박주호 아들 건후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춤을 추려고 하면 음악을 바꿔버리는 누나 나은에게 폭풍 옹알이를 발사하며 화를 내는 모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건후는 다채로운 표정과 반응으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한편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편성표에 의해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며, 샘 헤밍턴의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나은이와 건후, 고지용 아들 고승재 등이 출연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방송은 KBS Drama, KBS Joy, KBS W, KBS WORLD 채널 등에서 방영한다.

[팸타임스=신빛나라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