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장에서 불법 주차대행 서비스와 불법 주정차가 성행해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불만의 소리가 커져 왔다.
이러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불만을 잠재우기 위해 오픈한 '드림주차장'은 셔틀이동시간 3분 내외의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가장 근접한 주차장으로, 공항 출국장 입구까지 3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차량을 운영해 여행객들은 보다 빠르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게 됐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드림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 이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주차대행서비스와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진행되는 드림주차장 겨울맞이 이벤트는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된 비용을 적용해 1일 기준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 대비 약 50%까지 저렴한 금액인 일일 10,000원(주말 및 공휴일 15,000원)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서비스를 정상가보다 2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주차대행료가 부담이 되는 고객은 직접 방문하여 주차가능 등 여러 가지 혜택이 구비되어 있다.
드림주차장 관계자는 "복잡한 지형으로 고객들의 대부분이 김포공항 주차장을 빠져나가는데 10분 이상 소요해야 했던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전했다.
드림주차장의 겨울맞이 파격 이벤트는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