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올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서 총 9회 연속 1위를 하면서 최다 기록을 보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지수 빅데이터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 3월부터 11월까지 9회 연속 1위를 한바 있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된다.
중원주식회사는 앞선 기술력과 고객의 Needs가 반영된 차별화 전략으로 충북혁신도시 음성에 소재한 생리대 자사 공장에 힘 쏟고 있다. 11년도부터 수 차례 검증 받은 자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에 대한 가치만 보더라도 국내 제조업의 의의가 더욱 크다.
자사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가 11년부터 걸어가고 있는 길은 여성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다. 단순 생리대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개념과는 다른 셈이다.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국내 제조 공장에서 생산되는 블랙 생리대는 이미 런칭 1주일 만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판매 1위에 오르며 '좋은 제품은 소비자들이 알아본다' 는 말에 부응하고 있다.
블랙 생리대는 의약외품에 관한 기준 및 시험방법 [식품의약품안전처고시 제2017-67호] 생리혈의 위생처리용 위생대 시험 방법을 채택하여 9항목 (성상, 색소, 산 및 알칼리, 포름알데히드제1법, 형광증백제. 강도, 삼출, 질량, 흡수량) 적합 판정을 받은바 있다.
약사법 개정으로 의약외품 중 생리대 등 법 제2조 제7호가목에 해당하는 '의약외품의 경우 명칭 및 전성분 표시 의무화'에 따라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패드 뒷면에 인쇄를 전혀 하지 않았다. 개별포장에 사용된 잉크는 '톨루엔'이 들어가지 않은 'ECO 잉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인공 향 함유 시 유해한 화학물질이 많이 함유되기 때문에 시크릿데이는 별도의 향을 첨가하지 않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