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건물 건설사로 알려진 ㈜펜타디앤씨에서 자연과 공존하는 고품격 주거생활이 가능한 '듀팜빌리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중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것으로 알려진 '듀팜빌리지'는 경기도 광주시 회덕동에 위치하였으며 가구 간 프라이버시 보호와 소음방지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듀팜빌리지'는 30,000평 규모의 하늘숲 농장을 갖춘 힐링 커뮤니티를 조성하였다. 자연숲길을 따라 산책하고 계절에 따라 각종 약초와 버섯을 채집할 수 있어 건강한 자연농장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광주 시내권과 가까워 광주시청과 문화센터 등이 인접해있어 입지조건이 뛰어나다. 더불어 전원생활임에도 수도권과 접근성이 양호한 교통입지를 갖춘 것이 특징인데, 위례신도시와 약10분 거리, 서울 강동지구 및 하남 미사지구 약20분 거리, 강남 송파에서 약40분이면 갈 수 있다.
이외에도 배재터널이 개통된 후에는 성남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하남, 양평, 이천, 강동구로의 접근성 또한 좋아질 예정이다.
한편 ㈜펜타디앤씨 관계자는 "개별 정원을 갖춘 단독주택을 저렴한 분양가에 마련할 수 있다"며 "분양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