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도 측이 12월 트렌디한 나르시즘 뷰티툴전문브랜드인 '미마이셀프엔아이(ME, MYSELF & I)를 출시했다고 6일(오늘) 밝혔다.
미마이셀프엔아이는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위한 합리적 나르시즘을 지향하고, 타인의 인정보다 나의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뷰티툴전문브랜드. 일상에서 사용하는 뷰티툴을 단순한 소품으로 일관하는 것이 아니라, 뷰티툴전문브랜드로서 미마이셀프엔아이가 가진 고유의 철학을 유지하고, 트렌드에 따라 항상 진화하는 뷰티툴을 가장 먼저 선보여 최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신을 추구한다.
더욱이 미마이셀프엔아이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미마셀 뷰티툴 23종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마이셀프엔아이가 출시한 뷰티툴 23종에는 전문성과 트렌드를 갖춘 각양각색의 퍼프부터 블록섀도우팁, 뷰러 등 메이크업툴뿐만 아니라, 큐티클푸셔, 손톱정리도구 등 네일케어툴이 있다. 이외에도 바디면도기, 눈썹수정칼, 여드름압출도구 등 바디케어툴, 헤어툴까지 포함돼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미마이셀프엔아이 박재범 대표는 "미마이셀프엔아이는 나르시즘과 트렌드 그리고 전문뷰티툴브랜드 이 3가지로 설명드릴 수가 있다"며, "뷰티툴만을 취급하는 전문브랜드가 많지 않아, 전문적인 뷰티툴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추후에 23종에 이어 다양한 라인의 프리미엄 뷰티툴을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뷰티툴전문브랜드 미마이셀프엔아이의 첫 뷰티툴 23종은 H&B스토어 힙스앤립스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팸타임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