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제이마크뉴욕(JMARK NEWYORK) |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제이마크뉴욕' 어떻게 통했을까?
무수히 많은 핸드백 브랜드의 탄생으로 잡화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주목받고 있는 한 핸드백 브랜드가 있다. 바로 '제이마크뉴욕(JMARK NEWYORK)'이다.
다양한 스타일, 심화되는 가격경쟁 속에서도 제이마크뉴욕이 주목받을 수 있었던 이유가 뭘까.
바로 기존에 기능성만을 추구해온 국내 핸드백 이미지에서 벗어나 미적 아름다움을 겸비한 실용적인 뉴욕 데일리 스타일을 선보인 점에서 크게 차별화된게 성공의 이유였다.
뉴욕 파슨스 스쿨 출신의 디자이너가 이야기하는 제이마크뉴욕 마크백 시리즈는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특징으로 살린 기본적인 보디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악세사리로 자신의 취향대로 매칭할 수 있음은 물론, 뉴욕의 트렌드와 분위기를 잘 녹여낸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매료시켰다. 소재도 가죽 대신 합성피혁을 사용해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을 갖추면서 가격대도 10만 원 초반이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며 동시에 알뜰함도 갖춘 현대 소비자의 구미에 딱 맞았던 게 가장 큰 이유라 할 수 있다.
제이마크뉴욕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크 시리즈는 뉴욕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그리고 파슨스 스쿨 출신의 디자이너의 개성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가진 아이템이다.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해 우리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창구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