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명 관광지나 인기 여행지를 방문하면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인파에 깜짝 놀랄때가 있다. 이러한 경험은 놀이동산이나 유명 맛집이 밀집한 거리에서도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국내 관광을 계획하는 여행객 중에 인파가 많은 곳을 피해 방문 일정을 세우거나 다양한 볼거리를 찾아 여행을 떠나곤 한다. 강원도 강릉은 해수욕장을 비롯하여 오죽헌과 경포호수 등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경포 해변근처에는 분위기 있으면서 데이트 코스로 좋은 카페들이 많다.
강릉예쁜카페 '카메코히'는 강릉 교동택지 핫 플레이스 카페로 외부 모습은 빨간 벽돌로 둘러싸여 주택 같은 친근한 느낌이 든다. 고풍스러운 조명과 스탠드, 외국에 있을법한 선인장과 식물 화분, 엔틱 목조 테이블 등을 볼 수 있다.
'카페는 현대인들의 수많은 인생이 쌓이는 장소이다. 나를 무장해제하고 싶은 날엔 특별한 카페가 필요하다. 빨간 벽돌은 공간이동, 테라스에 놓인테이블, 카페와 단짝인 화분, 창가의 스탠드, 정성스럽게 담긴 음식까지. 어두웠던 마음에 한줄기 빛으로 생기를 찾고 공간과 사람이 어우러져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커피' 한 잔에서 '식물'까지, 당신은 어느 카페에서 무장해제할 것인가? 일상이 단조롭다면 새로운 카페가 주는 메시지를 따라가 봐도 좋겠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강릉여행코스 '카메코히' 대표 음료 거북이 커피는 달콤하면서 고소한 곡물 크림이 들어간 커피이며 거북알라떼는 거북이 알 모양의 둥근 위스키 얼음이 들어가며 블렌딩한 고소한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강릉가볼만한곳 '카메코히'에서는 사이드 메뉴로 수제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청정 소고기 패티와 맛있게 매콤한 소스로 강렬하지 않으면서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고소하면서 달콤한 거북이 커피 한 잔, 크림카스테라 한 조각만으로도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주차가 편리하며 경포 해변에서 5분 거리로 바닷가를 구경하고 바로 카페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강릉식물화분과 희귀식물을 구매할 수 있는 '카메코히'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플레이스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