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무는 올해 합격자 발표 후 합격자 모임을 개최해 공인중개사 교수님들과 공전무 합격생들 간의 뜻깊은 만남과 취업 및 창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를 기념하며 진행됐다. 이번 자리를 통해 취업 및 창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고 교수님과 사인 행사도 진행됐다.
공전무는 네이버 재능기부 카페로 공인중개사 카페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카페 주전무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연령층들이 도전할 수 있고 노후 대비로 각광받고 있는 분야 중의 하나로 직장인 워킹맘 들이 선호하는 부동산 국가자격증이다.
실제 운영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학원과 동일한 연간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2 6일 토요일에 예정 되어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맞춰 2019년 대비 교육과정이 게재되어 있다. 이는 한정된 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방대한 이론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였으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단원 정리문제가 수록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전문강사 2명이 중 선택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공부방법을 제시하고 공부기간, 독학과 함께 실제 경험한 합격수기, 시험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