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남성 올인원 겨울속옷 "바른중심" 12월5일부터 와디즈 펀딩 오픈

권지혜 2018-12-03 00:00:00

남성 올인원 겨울속옷 바른중심 12월5일부터 와디즈 펀딩 오픈

'몸은 따뜻하게 + 그곳에는 몸보다 낮은 시원한 온도'를 만들어 주어, 남성 건강을 최고로 지켜줄 수 있는 속옷 "바른중심"이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2월 5일 첫 오픈 예정임을 발표했다.

내복을 입지 않아도 속옷만으로도 충분히 따뜻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으로 남성 속옷이 갖추어야 할 기본을 담아 출시할 "바른중심"이 남성 겨울 속옷으로 화제를 몰고 있다.

출시 예정인 '바른중심'은 겨울철 내의의 소재에 중점을 두어 초극세사로 편직한 폴리스판 원단에 안쪽은 기모(起毛) 가공을 하여 솜털처럼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 기모(起毛)로 인해 생성된 공기층은 단열효과를 주며, 발생된 열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 소재의 본질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패턴을 적용했다고 한다. 또한 여기에 오랜 경력과 기술력의 봉제 기능인들의 세심한 정성과 노력이 더해져 완성된 남성만의 겨울 속옷을 선보인다고 한다.

"바른중심"의 남성 겨울 속옷은 100데니아, 192필라"초극세사 고급 기모 원단"을 사용, 허벅지 보온에 집중, 허벅지를 덮는 길이감과 말려 올라가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 민감한 부위는 '면'으로 덧대고 나머지 부위는 따뜻한 '기모'원단으로 처리, 특수 입체 U자형 포켓 패턴으로 '감동의 편안함'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중에서도 남성의 생식기 특성을 고려하여 그만큼의 공간을 패턴으로 제작, 음낭까지 담을 수 있으며 봉제선으로 자연스레 받쳐줄 수 있는 세심함까지 고려한 점을 특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1993년 설립한 속옷 전문 제조업체인 "크리비아(clivia)" 는 "바른중심"을 통해 남성의 보온과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는 속옷을 선보일 수 있어 흡족해 하며 "이번 펀딩 이후에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와디즈 펀딩을 통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성 전용 겨울 속옷 '바른중심'의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오는 12월 5일에 출시되며, 펀딩 기간동안 리미티드 특가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바른중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