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과 실내 온도차, 미세먼지 등 피부를 자극하는 요소가 많은 요즘 사람들의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춥고 매서운 겨울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가고 유수분밸런스를 깨트리는데, 이러한 상태가 계속되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가 되며 피부 탄력이 떨어져 잔주름이 발생하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강력한 수분 공급이 필요하다.
피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다양한 피부 관리법이 알려져 있는데 최근 효과적인 관리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은 '1일1팩'이다. 마스크팩을 매일 사용하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울 수 있으며 방법 또한 간편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시중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마스크팩을 만나볼 수 있는데 '1일1팩'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에온 '큐템 레이저 마스크'다. 피부과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은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천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는 물론 피부과 시술을 받은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마스크팩이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되며 얇고 밀착력이 좋은 천연펄프 시트가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해 준다.
수분 마스크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