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에는 겨울여행을 오는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가볼만한 곳들이 많이 있다.
경춘선 및 ITX 청춘열차를 타고 많은 관광객들이 춘천을 찾으면서 춘천의 자랑인 닭갈비와 막국수의 인기가 뜨겁다. 일년내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꼽히는 춘천은 남이섬을 포함하여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관광도시이다.
춘천 낙원동에는 이색적인 음식점이 있다. 이곳은 중국본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치엔롱' 이다. 대표적으로 KBS 생생정보통에 출연 이후, 지역언론 및 춘천지역주민에게 조명받았는데, 음식의 퀄리티 뿐만아니라 이색적인 데이트코스 및 관광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치엔롱 중화요리 전문점의 주방장은 25년 경력의 중국최고의 중화요리학교인 마오쩌둥 전문요리학교 출신이 있고 15년 경력의 조선족 출신 주방장이 있다. 그리고 한식요리사인 심재복 대표가 주방을 맡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리를 만들어 미식가들의 입맛을 돋운다.
춘천맛집 치엔롱의 대표메뉴로는 새콤달콤한 소스와 바삭한 식감으로 인상적인 탕수육과 다양한 코스요리 및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 사진: '아재낚시터' |
치엔롱은 식사 후 관광 및 즐길거리를 찾는 손님들을 위해 바로 옆 '아재낚시터'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곳은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체험관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과 함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금요일 토요일 밤에는 24시간 운영, 평소에는 오전 10시~새벽2시까지 영업한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