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레인보우 짚와이어를 운영 중인 플러스원씨엔에스(주)가 (주)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와 함께 기업대상 연수프로그램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를 맺은 (주)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는 감성공간 기획 및 감성공간 컨텐츠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전국 레져스포츠 시설을 관리 및 운영하는 플러스원씨엔에스(주)와의 협약을 통해 레인보우 짚와이어에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레인보우 짚와이어는 높이 93m, 왕복 1.7km거리 국내 최고(最高) 짚와이어이자, 지난 23일 개통식을 가진 국내 최장 길이의 출렁다리와 함께 수려한 부항댐의 경관을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는 김천의 랜드마크이다.
(주)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는 주말 레져스포츠 시설인 레인보우 짚와이어에 평일 워크숍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단순히 주말에 즐기는 관광 콘텐츠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로 소비되는 킬러 콘텐츠로 만든다는 구상이다.
콘텐츠 개발을 총괄하는 (주)감성공간그룹 이츠스토리의 장재규 감성공간디렉터는 "레인보우 짚와이어와 그 주변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체험 챌린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문화와 환경, 레져 스포츠와 체험이 결합된 콘텐츠이자, 일과 업무간의 균형을 위해 현대인에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웨트웨어(Wet-ware) 프로그램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한 안병규 소셜마케터는 "이번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레인보우 짚와이어를 단순히 즐기고 노는 시설이 아닌, 이용객들에게 도전정신과 자신감, 단합력과 성취, 성공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