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토끼모자는 최근 들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싸템 중 하나다. 움직이는 모자, 귀 움직이는 토끼모자, 귀 움직이는 모자 등으로 각종 방송들에서 독특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 해 더욱 많인 인기를 끌고 있다.
| ▲움직이는 토끼모자는 최근 많은 방송에 나와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장면) |
많은 움직이는 토끼모자 파는곳 등에서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팔고 있지만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을 구하기는 쉽지 않다. 더구나 불량품들이 있는 경우 쉽게 AS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면 움직이는 토끼모자와 움직이는 토끼모자 파는곳,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 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은 입모양과 볼터치 등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다. 토끼의 입이 두 가지 색이 아니거나 입이 연핑크로 볼터치가 없는 경우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이 아니라 할 수 있다. 특히 손바닥에 하트가 아닌 여러 가지 도형이 그려져 있다면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이 아니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아직 상표등록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움직이는 토끼모자 정품이다 아니다를 정확하게 논하기는 힘들어 보인다.
움직이는 토끼모자는 귀여움을 극대화시키는 데에 더욱 좋다. 특히 무서운 외모나 무뚝뚝한 성격의 사람들이 이 토끼모자를 쓰고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마동석이나 강호동 등의 연예인들이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쓰고 나와 많은 웃음을 안겨주었다. 큰 덩치와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느낌이 폭소를 자아낸다.
| ▲움직이는 토끼모자는 역시 예쁜 여자 연예인들에게 잘 어울린다(출처 = JTBC '아는 형님' 방송 장면) |
하지만 이런 움직이는 토끼모자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들은 역시 여자 연예인들이다. 최근 트와이스, 송지효, 장나라 등 귀여운 외모의 여자 연예인들이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쓰고 나와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본인이 이렇게 특별한 외모가 아니라고 해도 움직이는 모자, 귀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쓰고 즐겁게 행동을 하면 충분히 귀여워 보일 수 있다.
움직이는 토끼모자는 귀가 움직인다는 점이 특징이다. 귀 부분으로 하얗게 내려온 구렛나루 혹은 끈 끝에 있는 부분을 누르면 귀 움직이는 토끼모자의 귀가 쫑긋하면서 움직인다. 소위 인싸라고 불리우는 사람들끼리 귀 움직이는 모자, 귀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재미있게 활용하면서 귀 올리기 영상을 찍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움직이는 토끼모자 파는곳은 시중의 가게들이나 각종 인터넷 쇼핑 등 다양하게 있다. 가격은 시중에서는 7000원 가량이고 인터넷에서는 5~6000원 가량에 구할 수 있다. 하지만 배송비 등을 포함하면 비슷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 ▲움직이는 토끼모자는 7000원 가량이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출처 = 홍승범 기자) |
움직이는 토끼모자를 구입해서 재미있는 청기백기 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른쪽 왼쪽의 색깔을 정해두고 재미 있게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하면 친구나 가족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팸타임스=홍승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