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세계를 잇다…'2018 아시아스타마케팅 컨벤션' 열려

권지혜 2018-11-29 00:00:00

세계를 잇다…'2018 아시아스타마케팅 컨벤션' 열려

"2018 아시아 스타 마케팅 컨벤션"이 30일(금)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개최된다.

(사)아시아인재과학원과 (사)국가브랜드진흥원 및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주)메인피디와 (주)코그미디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타이(태국), 스리랑카 등의 국가가 참가할 예정이다.

각 행사에 하모니를 이루는 8개 분야의 공연단이 음악과 댄스로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하고, 한복을 비롯한 다문화국가 전통의상패션을 선보이고 공연장 내외에 설치된 40여 개의 전시용 부스에서는 다양한 사업과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지역 국제포럼에서는 환경과 산업기술(블록체인/핀-테크/이-커머스)과 브랜드를 주제로 발제자와 패널리스트 및 일반 토론자들이 심층적인 토론을 펼치고 시상식에서는 '자랑스러운 아시아 인물대상',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대상'이 구체적인 훈격(勳格)별로 엄정한 심사를 거친 후 시상된다.

이어 '2018 아시아 스타 마케팅 컨벤션' 기업 부문에는 비오신코리아, 고려야생초산양산삼, ㈜오멜론, 황후예가, 해려 우리문화예술연구소, 소인국테마파크, 주식회사 와이디미디어, 넥스비㈜, 주식회사 노바보담, 한국귀금속협동조합연합회, 공로상 케이원산업㈜, 조은생활㈜, 키즈스피치마루지, ㈜리얼미터, ㈜덤인, ㈜토다이코리아, 렛미솔, ST FOUNDATION, ㈜두로 등이 수상한다.

주최 측은 기간 중 국내외 주요 내빈을 비롯하여 약 1,200여 명(추산)의 관람객이 이 곳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한국SNS기자연합회의 적극적인 해외활동으로 중국 SNS 왕홍의 인기스타 10여 명이 한국에 방문해 이번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며, 약 5천만 명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행사에서 진행되는 '한·미 선한 이웃들의 김장문화축제(제5회)'는 한국과 한미연합사령부(미 해병대)와 미 해병대 측의 가족들이 손수 김치를 담궈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는 뜻 깊은 행사이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