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로 코코넨네밴드, 롭스 전국매장 입점 및 발거스본 기획세트로 50% YES 세일 진행

권지혜 2018-11-29 00:00:00

무로 코코넨네밴드, 롭스 전국매장 입점 및 발거스본 기획세트로 50% YES 세일 진행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가 '코코넨네밴드'를 출시했다.

더블유비스킨 측에 따르면 수면장애가 국가적 차원의 문제로 대두되며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코코넨네밴드'를 선보인 계기를 밝혔다. 수면장애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은 만성피로이며 이는 수면의 질이 저하 되면서 따라오는 현상이다.

특히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는 수면 중 입 호흡이 있는데 수면 중 입 호흡은 코골이, 구취, 수면 무호흡증, 부정교합 등 다양한 문제로 야기된다. 더블유비스킨에서 출시한 '코코넨네밴드'는 수면 중 입 호흡을 방지하고, 코 호흡을 유도해주어 건강한 수면 습관을 길러준다.

수많은 사람들이 자는 동안 코골이, 이갈이로 많은 걱정을 가지고 있어 코골이 치료와 이갈이 고치는법을 위해 코골이방지기구밴드, 이갈이마우스피스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와있다. 코코넨네밴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자는동안 벌어질 수 있는 입을 닫아주어 코로 숨을 쉴 수 있게 유도해준다. 피부안정성을 거친 밴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는동안 처진 턱살을 잡아주어 V라인을 위한 리프팅밴드의 사용성도 가지고 있어 자면서 갸름해지는 브이라인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뛰어난 효과 때문에 코코넨네밴드는 출시와 동시에 롭스 전국매장에 입점되며 배우자나 가족의 코골이나 이갈이로 잠자리를 설치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네오플랜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오래 착용해도 배기지 않아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이갈이와 코골이로 고생하시던 소비자분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무중력 베개, 발거스본에 이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게되었다. 앞으로도 편안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로는 '일상을 바꾸는 프리미엄 백화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로, 1980년대 후반에 심신의 쾌적함이나 이상적인 환경을 구하는 경향에서 부상된 말이다. 무로는 그런 쾌적함이 있는 생활을 어메니티 라이프라고 총칭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코코넨네 밴드'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한편, 무로는 무중력 베개, 발거스본, 아쿠아베쓰룸클리너, 손수건 크림 등의 제품 또한 출시와 동시에 완판시키며 프리미엄 어메니티로 자리 매김한 브랜드다.

무로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연속 1위,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하였다.

또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으로 올해 1월 미얀마 '제1회 한국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하여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 원 어치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더블유비스킨은 코코넨네밴드 출시 이벤트로 롭스 전국 매장에서 발거스본 발가락링과 코코넨네밴드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발거스본과 코코넨네밴드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습관 교정 챌린지 세트'는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19,800원에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