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사람들이 서울대입구역의 맛집들이 즐비한 샤로수길로 향하고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들이 즐비한 이 곳은 가성비를 따지는 젊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 샤로수길에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지역 카레장인에게 전수받은 카레를 판매하는 모다모다가 있다.
특히 이곳은 미식클럽 이라는 한 프로그램에서 샤로수길 맛집편에 소개되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다.
서울대 입구 맛집 모다모다는 2016년 여름 시작된 매장으로 혼밥하기 좋은 구조의 내부 인테리어로 점심식사 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노랑색 건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지녀 돌아보는 와중에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고퀄리티 카레를 선보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또한 카레와 밥이 무한으로 제공되어 든든하게 한끼 식사하기에 좋다. 음식점 회전율이 빨라서 간단하고 빠르게 먹기 좋아 직장인들에게도 호응이 좋은 곳이다.
매콤한 카레 베이스에 마늘 후레이크가 씹혀 알싸한 맛을 더하는 모다카레, 매콤한 카레소스에 달달한 크림소스가 더해진 크림카레, 바삭한 튀김옷에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운 함박이 나오는 함박카레, 통통한 버터새우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카레 음식들이다.
샤로수길 데이트 맛집 모다모다는 매일 오전 11:30~저녁 10:00까지 운영되며, 평일 오후 2:30~5: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다. 자세한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