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리퍼 전문샵 팝니다닷컴이 핑크컬러의 커버로 견고한 삼성전자 울트라북을 공개 했다.
팝니다닷컴은 대기업과의 긴밀한 상품성 점검과 함께 상품 입고 시기를 조율하여 최신의 성능좋은 울트라북을 선점하여 상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업에서 렌탈후 보관제품으로 단기 사용한 중고리퍼중에 베스트상품만을 엄선하여 A등급 이벤트 가격을 더욱 저렴하게 공개했다고 11월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삼성전자 울트라북 중 인기 많은 14인치 모델을 중심으로 13인치와 15인치도 소량 입고하였으며 수량소진 시 즉시 판매완료 될 것이라고 한다.
현재 최저가 기준 299,000원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삼성전자 울트라북 기업렌탈회수 상품군'은 메탈바디와 시리즈9제품까지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날카로운 슬림형으로 휴대성과 성능업을 통하여 다양한 이미지작업 그리고 문서작업을 더욱 수월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단기 사용된 깨끗하고 우수한 성능, 디자인의 삼성전자 아티브북5 울트라노트북 을 파격가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지급하기때문에 노트북 구입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다.
또한, 리퍼샵 팝니다닷컴은 미사용리퍼 1년,기업랜탈전시상품 6개월 보증을 통하여 중고상품의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했으며, 다양한 애플맥북과 아이맥을 구할 수 있는 쇼핑공간 "애플존"도 제공하고 있다.
상품은 홍대전시장 또는 리퍼샵쇼핑몰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