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생기는 다양한 신체적 변화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관리해줄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임신으로 인한 급작스럽게 불어난 살은 튼살과 함께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 출산 전 후를 관리하는 전문 에스테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산후 관리만큼 중요한 산전관리를 잘 받으면 출산 후에 더욱 원활한 산후관리가 될 수 있어 많은 예비맘들의 집중을 받는다. 일반적인 관리실의 경우 임신 28주부터 36주 사이에 관리가 가능하지만, 젠에스테틱의 경우 임신 8주부터 출산직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아무래도 임산부의 몸을 풀어주는 마사지이기 때문에 뱃속의 태아와 산모의 컨디션을 모두 신중하게 체크해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마사지 관리사가 있는 업체를 알아보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구미 임산부 관리 전문업체 '젠에스테틱'은 산전, 산후 관리 서비스는 물론으로 여드름성 피부, 얼굴축소, 웨딩관리 패키지 등 다양한 관리를 제공 중에 있다. 무엇보다 '젠에스테틱'에서는 대체의학을 접목한 마사지로 근육학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방식의 근육 교정이 첫번째로 이루어진다.
구미 맘스케어 '젠에스테틱' 관계자는 "산전마사지를 받게 되면 혈액순환 장애나 불어난 체중이 야기하는 허리 통증 및 부종으로 인한 어려움이 해소되어 자신의 몸을 아끼는 임산부들의 수요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고 설명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그 이상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미 지역 커뮤니티에선 관련 후기 글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이용 중에 있는 고객 중 한 명은 "꼭 예비 맘이 아니어도, 평소 아로마 테라피 및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다면 전문 에스테틱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한다.
한편, '젠에스테틱'의 자세한 약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