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스타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CEO의 ' 제이랩코스메틱, "랄라블라 매장 입점 완료"…'입소문 코스메틱으로 유명'

권지혜 2018-11-27 00:00:00

스타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CEO의 ' 제이랩코스메틱, 랄라블라 매장 입점 완료…'입소문 코스메틱으로 유명'

스타 메이크업 전담 디렉터 정은경 대표가 설립한 '제이랩코스메틱'이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 입점 되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제이랩코스메틱은 삼성증권, 코스맥스, GS리테일, 녹십자 웰빙, 인터파크, 블루포인트 파트너스, 인터베스트 등 7개 사가 공동으로 헬스케어&뷰티 분야의 혁신적 스타트업을 발굴해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같이! 같이!' 대상 기업으로 선정돼 코스메틱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제이랩코스메틱의 대표상품으로는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가 있다. 스타 보습팩으로 불리는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자연 유래 텐셀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고, 새싹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들어있어 미세먼지로 쌓인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환절기에 거칠어지고 건조해 기지 쉬운 피부를 속부터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는 걸그룹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민낯을 밝혀준다고 알려져 아이돌 미백크림, 연예인 쌩얼 크림으로 불린다. 미백 기능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자연 유래 성분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제이랩코스메틱 정은경 대표는 "제이랩코스메틱은 일일이 제조사 공장을 찾아다니면서 발품을 팔아 6년간 준비해서 만든 브랜드이다"며 "누밍크 마스크팩은 단가를 떠나서 에센스 용량을 많이 넣어서 온 몸에 사용해도 될 정도의 양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용으로 메이크업이 특별히 잘 받아야 되는 날 사용하면 간편하고 좋다"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톤 업 크림은 걸그룹의 화사한 피부처럼 생얼을 밝게 해 주고, 송년모임이 시작되는 요즘 24시간 다크닝없는 메이크업을 원할 때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하루종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현직을 겸하고 있는 CEO라는 장점을 살려 메이크업을 위한 완벽한 스킨을 위한 많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팸타임스=권지혜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