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모리가 모스키노와 협업해 제품을 출시했다(출처=토니모리 홈페이지) |
모스키노 쿠션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 ▲모스키노는 명품 브랜드다(출처=토니모리 홈페이지) |
모스키노 쿠션은 로드숍 브랜드 토니모리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가 협업한 제품으로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모스키노는 프랑코 모스키노가 1983년 런칭한 브랜드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토니모리는 이번 컬렉션에서 하이힐, 모자, 백, 선글라스 등을 모티프로 한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모스키노의 상징인 골드 소재의 체인, 스터드 장식을 제품 용기에 접목하는 등 디테일까지 살렸다.
|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는 제레미 스캇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
컬렉션 주요 제품은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벡젤BT 슈프림 매트 아이라이너' 등을 비롯해 '모스키노 시크스킨 쿠션', 글로시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G', 매트 틴트 '모스키노 시크스테이 틴트M' 등이다. 이와 함께 트렌디하고 무드있는 컬러로 구성된 아이팔레트 '모스키노 소프트 글램 아이팔레트', 럭셔리한 발색의 글리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스키노 슈퍼빔 아이팔레트'는 가방처럼 디자인 돼 이목을 끈다.
또한 모스키노의 수석 디자이너인 제레미 스캇이 디자인한 모스키노의 멀티 컬러 로고가 프린트된 손거울, 개성 있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무드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4종 퍼프 세트, 감각적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틴케이스도 함께 출시돼 고객들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한편, 모스키노는 SPA브랜드 H&M 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완판 신화를 이룬 바 있다.
[팸타임스=김유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