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에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렸던 전주웨딩박람회인 전주나우웨드 박람회가 연말을 맞이해 전주와 전주 인근지역의 예비부부들을 위해 앙코르 박람회로 다가오는 12월 8일~9일 이틀동안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되며 2018년 마지막 일정으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는 전주지역에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나우웨드에서 특별히 앙코르 박람회로 진행하는 박람회인만큼 최신 웨딩 트랜드들을 한자리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동시에 결혼 준비의 어려움까지 해결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나우웨드 앙코르 박람회에서는 전주웨딩홀은 물론 전북지역에서 인기 있는 노블레스 웨딩홀, 그랜드힐스턴, 아름다운웨딩컨벤션, 엔타워, 오펠리스 등 전주예식장들을 최대 100%의 대관료 할인과 식대할인, 뷔페 무료시식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으며, 웨딩홀별 추가 혜택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비교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단장한 노블레스 웨딩홀은 이번 박람회에서 초특가 이벤트로 지불보증인원 조율이 가능하며, 하객들의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위해 홀사용 시간 최대 120분, 예약 전 뷔페 시식 혜택을 제공하고 박람회 일정동안 예약할 시 흑기사 이벤트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나우웨드 앙코르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뿐만 아니라 전주스드메를 준비하는 예신들을 위해 강남과 청담에서 유명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 라스포사, 프로노비아스, 아비가일, 산패트릭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고, 전주웨딩샵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웨딩드레스 스타일링까지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전주웨딩스튜디오는 전북 지역에서 인기있는 스튜디오들로만 대거 참여해 다양한 웨딩 샘플들부터 최신샘플까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전주에서 유명한 라망스튜디오와 원규스튜디오의 콜라보를 통해 가봉스냅 무차별 할인과 함께 금액 할인과 고급액자 서비스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나우웨드 앙코르 박람회는 전주허니문을 최대 150만원 할인, 전주한복 최대 40%할인, 전주예복 최대 20만원 할인, 전주예물 최대 30%할인 등의 혜택들과 함께 전주혼수가전 최저가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알려졌다.
끝으로 나우웨드 앙코르 전주웨딩박람회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팸타임스=신균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