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춘천 맛집으로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스요리 전문점인 화람한우를 찾아가 보는 것도 좋다.
그동안 서울 고급 상권인 청담동 삼성동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던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스요리 전문점 화람한우는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연출하여, 중요한 자리,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알맞다. 회식장소, 가족 모임장소, 상견례, 데이트 코스 등 춘천의 가볼만한 곳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화람 한우는 한우를 제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1.5도 숙성 후 21일동안 저온에서 윗에이징하여 담백질을 분해하고 아미노산을 증가시켜 정성을 더하여 최고급 한우를 좀 더 부럽게 하고 육즙과 풍미를 더욱 높게 하였다. 또한 손님상에서 한우를 직접 구워드리는 코스가 있으며, 코스 외에도 한우만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하여 다양하게 한우를 즐길 수 있다.
화람한우 관계자는 "서울 고급 상권에만 있었던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코스요리 전문점으로 품질 좋은 한우를 그날그날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 보다 신선하고 풍미 깊은 한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일반 한우 단품과 더불어 스폐셜 트러플 연잎 숙성 한우 또한 인기있는 메뉴로 최고급 한우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연잎 스페셜 한우는 몸에 안좋다는 한우의 편견을 깨고 연잎과 트러플의 영양분을 한우에 스며들게하여, 혈관질환 개선과 강장 효과를 내어 맛은 물론이고 건강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또 다른 메뉴인 스페셜 숙성 한우는 트러플(송로버섯) 연잎을 이용한 특허 받은 숙성방법을 활용하여 트러플과 한우 두가지의 최고급 재료를 통하여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