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찾아오면서 전기매트, 전기요, 온수매트 등의 온열기기를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기장판은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전기선으로 열을 내기 때문에 전자파의 걱정은 피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또한 매해 겨울철 사용하는 전기매트, 전기장판 등으로 인한 화재가 꾸준하게 발생하면서 전자파와 화재에 강한 온수매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온수매트는 가습기 크기의 보일러에서 데운 물을 매트 안에 설치된 호스를 따라 순환시키는 방식으로 화재와 전자파에 안전하지만 비교적 가격이 높다는 단점이 있다.
이 가운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능까지 뛰어난 더나은세상의 '따시시 온수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따시시 온수매트'는 커버세탁 없이 통째로 빨아 쓸 수 있어 물이나 커피 등을 쏟아도 바로 세탁이 가능해 편리하며 집먼지 진드기에 걱정이 없다. 연결해서 물만 넣으면 되는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기계 조작에 미숙한 고령층이나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불처럼 가볍고 얇아 접어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상 기압 배출, 수위 감지 센서, 전도 스위치, 이상 자가 진단, 동파 방지, 바이메탈 센서, 안전휴즈, 과승방지 센서, 온도 감지 센서, 15시간 안전모드 등 기존 온열 매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기능성 12중 안전장치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여기에 자연 순환식 무동력 모터를 사용해 소음은 빼고, 따뜻함은 더했으며, 25도부터 55도까지 간단한 온도조절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는 1인용과 2인용으로 준비되어 용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현재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라돈 온수매트는 음이온 관련 기능성 제품으로 음이온 방출을 위해 도포된 광물이 문제가 된 케이스다. 따시시 온수매트는 생활주변 방사능 안전기준치 0.3usv이하로 방사능 관련한 요인이 될 수 있는 물질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안전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얼리버드 기간 한정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따시시 온수매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4만 원대 상당의 칫솔살균기 무료 증정 및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더나은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