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경력의 부산 아파트인테리어 대표업체 필립인테리어는 부산에서 유일하게 전문실내건축면허를 보유한 업체다.
면허업체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2억 이상 자본금을 보유한 법인회사일 것, ▲실내건축 자격증을 보유한 인원이 최소 2명 이상일 것, ▲한국건설공제조합에 공탁을 걸어 하자 보증을 책임지는 업체일 것.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므로 면허업체 인증을 받은 법인 업체는 부도의 위험이 없다. 소비자들은 국토부에서 운영하는 건설산업지식정보시스템 '키스콘'에 접속하여 간단하게 업체명을 조회해 면허업체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립인테리어는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시에 발생하는 위험 부담감이나, 공사 후 하자에 대해 걱정 하지 않도록 탄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들은 기본적인 시공능력은 물론, 해외 유학파 디자이너 다수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 감성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차별화된 나만의 공간을 꿈꾸며 인테리어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업체에서 선호하는 자재를 권하기보다, 다양한 자재와 디자인을 제안하여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필립인테리어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자체 가구공장을 보유로 합리적인 비용에 고객들에게 맞춤형 가구 및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요소와 어우러지는 공간구성은 물론, 마감 디테일까지 중요하기 때문에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작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여겨 빠른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담 A/S팀 구성으로 공사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하자에서도 빠른 처리를 도와주고 있다.
필립인테리어의 다양한 시공사례는 대표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요청 시에 무료상담 및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