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B미디어>
생활가전과 계절가전을 선보이는 대영전자(대표 백서재)의 가전 브랜드 '빈트(VVINT)'가 청담동 토탈뷰티케어를 선보이는 청담 '청담 위드뷰티살롱(with beautysalon, 대표 박기태)'에 체험존을 운영한다.
청담 위드뷰티살롱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뷰티살롱'을 추구 하는 토탈뷰티살롱으로서, 다양한 컬렉션 참여와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다채로운 수강생들이 참여하는 'With K-Beauty Class' 진행으로 아시아 토탈뷰티샵으로 알려졌으며, 배우 '김수현'과 '전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같은 대형 드라마 촬영과 함께 셀럽들의 헤어뷰티샵으로 유명하다.
93년부터 전기-전자 제품을 선보이며 향상된 기술력을 더해 생활가전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빈트'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더한 2in1 공기청정 가습기 'DH-8000WG'를 출시했다. 한국공기청정기협회가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부여하는 'HH'인증은 물론, 가습기와 공기청정기를 하나의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2in1 더블케어' 기능을 갖춰 하부 모듈만 교체하면 계절과 상황에 따라 공기청정기 또는 가습기로 전환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건조한 공기에는 자연기화식 가습기로, 봄, 가을처럼 미세먼지가 심하고 공기의 질이 떨어질 때는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어 제품의 활용도가 높다.
빈트 'DH-8000WG' 모델의 특징 중 하나인 '자연식 안심 가습'은 초음파 가습기의 수분입자에 비해 5만분의 1크기로 세균보다 작아 세균이 묻어 나오지 않는 '자연기화식' 가습이 가능하다. 세균이 붙지 못하는 0.1~0.4nm의 깨끗한 초미세 수분입자를 고르고 촉촉하게 가습하는 광역 안심가습 기능을 탑재해 안전한 가습 능력을 갖췄다. 또한 향균기능을 가진 워셔블 주름필터가 수조의 물을 흡수하며 외부 흡인시 쌓이는 미세먼지는 필터에 흡착시켜 배출을 억제하고, 간편한 내부 디자인을 통해 쉽게 분해할 수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
한류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전지현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주무대로서 연예인들의 토탈 뷰티샵으로 잘 알려진 청담'위드뷰티살롱'에 체험존을 운영하는 '빈트'의 '자연기화식' 가습기 'DH-8000WG'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이경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