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언니들이 남산 브런치에 이어 을지로 곱창 먹방에 나섰다. 지난 22일 방송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는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서울 핫플레이스 '힙지로' 탐방에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을지로 한 골목에 자리잡은 막곱대 식당을 찾았다. 막곱대란 막창, 곱창, 대창을 뜻하는 말이다.
을지로3가역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우xx'은 서민갑부, 생방송투데이 등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56년 전통의 소 곱창맛집이다. 24시간 이상 푹 끓인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칼국수는 오후 2시까지 개시하며 저녁에는 곱창을 주메뉴로 판매한다. 대창, 막창 가격은 각각 18,000원이다. 멤버들이 자리에 앉자 기본 반찬들과 간, 천엽, 선짓국, 굴보쌈 등이 사이드메뉴로 줄줄이 등장했다. 이후 등장한 막곱대는 배추쌈에 특제소스, 생마늘, 생굴 등을 얹어 푸짐하게 '먹방'을 즐겼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톡톡 터치는 날치알이 가득 든 볶음밥이었다.
| ▲을지로 맛집(출처=올리브'밥블레스유') |
곱창 먹방 후 멤버들은 근처 와인바인 '바xxx'로 이동했다. 을지로3가역 1번 출구에 위치한 'ㅂ' 와인바는 치즈플레이트를 비롯해 특색 메뉴로 김말이, 컵라면 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콤한 컵라면 안에 새콤한 발사믹 소스를 넣는 상상초월 조합으로 언니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마신 와인 가격은 45,000원이다.
[팸타임스=이다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