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 신제품 |
주식회사 에이치앤비나인에서는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잡는 퓨리피아 이레이져 3종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퓨리피아 이레이져'라인은 자연유래성분들의 고유한 특징과 효능을 담아 체계적으로 만든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한 번에 피부를 턴 오버 해주며 밖은 부드럽게, 안은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퓨리피아 이레이져 리본크림'은 정제 스피큘을 첨가하여 스피큘의 유효성분이 자연스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줘 피부가 자극되는 것을 방지하고 톤 개선, 피부노화예방에 효과적이며 피부 턴오버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아토피로 고민이 되거나 주기적인 각질관리가 필요한 피부의 타입과 잘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스피큘이란 바다 속에서 서식하는 해면, 극피동물과 같은 무척추동물의 체내에 있는 골격의 기능을 지닌 미세한 구조물의 성분이다. 이 성분이 정제되고 배합되어 화장품으로 만들어지면 바늘 모양의 구조를 가진 성분이 피부 속에 침투하면서 피부 세포의 재생을 빠르게 촉진, 유도시킨다.
또 나이가 들면 진피조직이 약해지고 피하지방층까지 줄어들어 피부의 탄력은 점점 잃게 되는데 한겨울이 되면 노화가 더욱 빠르게 가속화되기 때문에 겨울철 안티에이징 제품은 필수나 다름이 없다 때문에 퓨리피아 이레이져 라인을 통해 매일 노화방지 케어 관리법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라인은 EWG가 연구한 '각 성분의 안전도 등급'에서 낮은 위험도로 데이터를 표기하고 있다. EWG등급은 1992년 미국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만든 Skin Deep(화장품과 여러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성 평가 데이터 베이스)에 제시된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 등급이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리본크림'은 바늘 모양의 스피큘 성분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제품 속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화이트닝 크림'은 미백기능이 매우 뛰어난 아슈와간다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퓨리피아 이레이져 BB크림'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각질제거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며 화사한 피부 표현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주)에이치앤비나인 관계자는 오로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입장을 밝혔으며, 현재 미스나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이현 기자]